마케팅 전쟁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0:2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hwp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hwp( 26 )
설명


마케팅 전쟁을 읽은후
레포트/감상서평
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 유능한 전략(strategy)가는 언제 포기해야 할지를 알고…(省略)
순서
`알 리스`의 「마케팅 전쟁」책을 읽은후 쓴 讀書感想文입니다.Kn2034756_마케팅전쟁을읽고 , 마케팅 전쟁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오늘날 marketing 의 본질적인 特性은 소비자에게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경쟁자의 허점을 찌르고 측면을 공격하여 싸워 이기는 것이다. 그러나 가장 단순한 것이 어려운 것이다” 5.행운의 파도를 탈 줄 알아야 한다. ?? 평범한 전략(strategy)가와 훌륭한 전략(strategy)가를 구분 짓는 것이 바로 용기의 유형이다. 클라우제비츠는 “전쟁에 있어서 모든 것은 매우 단순하다. 다시 말해 marketing 은 전쟁이며 경쟁사는 적이고, 소비자는 싸워서 점령해야 할 고지라고 저자들은 역설하고 있다아 많은 내용 중 저자들이 유능한 marketing 전략(strategy)가의 6가지 자질이라고 말한 것은 많은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되는 항목들이라고 생각된다 1.융통성은 성공을 낳는다. 줄거리 및 내용analysis과 서평을 담았습니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감상서평,레포트
Kn2034756_마케팅전쟁을읽은후
`알 리스`의 「마케팅 전쟁」책을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줄거리 및 내용분석과 서평을 담았습니다. ?? 적절한 때가 오면 신속히 그리고 결정적으로 적에게 타격을 가할 수 있는 대담성이 있어야 한다. ?? 전략(strategy)가는 상황에 맞게 전략(strategy)을 조정할 수 있는 융통성이 있어야 하며, 그와 반대여서는 안 된다 2.정신적 용기는 더없이 중요하다. 3.대담성이 승패를 좌우한다. 4.사실에 기초하여 전략(strategy)을 세워라. ?? 세부적인 것에서 처음 하여 그것을 근거로 전략(strategy)을 수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