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송영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0:03본문
Download : 항공운송영업.hwp
航空사의 마케팅활동은 시장조사, 수급계획, 가격정책, 판매경로, 선전, 판매촉진계획 등 광범위한 활동이 포함된다된다. 航空사는 고객의 욕구 및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여 야 한다. 이러한 활동 중 많은 부분을 영업부분에서 계획하여 총체적으로 航空시장에 대처해 나가며, 시장점(長點)유율을 유지하거나 증대시키는 project를 담당하고 있는 것이다.
항공운송영업,경영경제,레포트
항공운송영업
航空운송영업
목차
航空운송영업
Ⅰ. 航空영업
Ⅱ. 航空예약시스템
1. 컴퓨터예약시스템
2. CRS의 기능
3. TOPAS
4. ABACUS
Ⅲ. 航空여객 예약
1. 航空예약의 기능
2. 航空예약의 경로
Ⅳ. 航空운임 및 航空권
1. 航空운임의 종류
2. 航空권
Ⅴ. 여객운송
Ⅵ. 객실서비스
Ⅶ. 航空화물
1. 航空화물 수송의 구성요소
2. 航空화물 수송의 特性(특성)
3. 航空화물 수송서비스
航空운송영업
I. 航空영업
航空사는 航空운송 상품을 생산 판매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航空운송 상품은 유형재인 제품이 아니 고 무형재인 서비스 상품으로 航空기좌석이나 화물실의 공간과 인적서비스의 결합체이다.
II. 航空예약시스템
(1) 컴퓨터예약시스템
컴퓨터예악시스템(CRS)은 전산단발기를 통해 航空편의 예약, 발권 및 航空운임, 제반여행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그러므로 동일시장에서 같은 서비스로 경쟁하는 것은 差別(차별) 화가 되지 않으므로, 표적 시장을 선정하여 差別(차별) 화된 상품으로 수요를 창출하는 마케팅strategy을 수행하여야 한다. 航空사는 고객의 욕구 및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여 야 한다. 오늘날의 航空사는 생산된 상품을 유통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조사하여 이에 맞는 상품을 생산하여 제공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航空업계에서 CRS를 최초…(skip)






항공운송영업
순서
항공운송영업 , 항공운송영업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운송영업
Download : 항공운송영업.hwp( 68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航空사의 마케팅활동은 시장조사, 수급계획, 가격정책, 판매경로, 선전, 판매촉진계획...
航空운송영업
목차
航空운송영업
Ⅰ. 航空영업
Ⅱ. 航空예약시스템
1. 컴퓨터예약시스템
2. CRS의 기능
3. TOPAS
4. ABACUS
Ⅲ. 航空여객 예약
1. 航空예약의 기능
2. 航空예약의 경로
Ⅳ. 航空운임 및 航空권
1. 航空운임의 종류
2. 航空권
Ⅴ. 여객운송
Ⅵ. 객실서비스
Ⅶ. 航空화물
1. 航空화물 수송의 구성요소
2. 航空화물 수송의 特性(특성)
3. 航空화물 수송서비스
航空운송영업
I. 航空영업
航空사는 航空운송 상품을 생산 ? 판매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航空운송 상품은 유형재인 제품이 아니 고 무형재인 서비스 상품으로 航空기좌석이나 화물실의 공간과 인적서비스의 결합체이다. 또한 시장조사와 分析을 통한 정책을 수립해야 하며, 시장의 環境(환경)變化 속에서 시장점(長點)유율을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여야 할 것 인가를 결정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