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갈등 학습, 역할놀이 및 시뮬레이션 활동을통한 향토애호정신 고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2:37
본문
Download : 가치갈등 학습, 역할놀이 및 시뮬레이션 활동을통한 향토애호정신 고취.hwp
우리 동네 간판의 토박이 말 사용 reality(실태) 조사
`97. 3. 28~9. 28까지 우리동네 간판의 토박이 말 사용reality(실태) 를 조사 分析후 향토탐구 example(사례) 보고 대회에 참가하였으며, 이 향토example(사례) 보고후 …(투비컨티뉴드 )
1) 1학년 `슬기로운 생활`교과서를 분석 가치갈등학습, 역할놀이 및 시뮬레이션 등의 학습활동을 통하여...
,인문사회,레포트
가. 가치갈등 학습 및 역할놀이
가. 가치갈등 학습 및 역할놀이 1) 1학년 `슬기로운 생활`교과서를 분석 가치갈등학습, 역할놀이 및 시뮬레이션 등의 학습활동을 통하여... , 가치갈등 학습, 역할놀이 및 시뮬레이션 활동을통한 향토애호정신 고취인문사회레포트 ,
다.
2) 뿌리 찾기 운동본부에서 나온 초등학교 족보 만들기 교재를 활용하여 부모님을 공경하여 형제간에 우애가 있는 어린이를 기르도록 노력하였다.
설명
가치갈등 학습, 역할놀이 및 시뮬레이션 활동을통한 향토애호정신 고취
Download : 가치갈등 학습, 역할놀이 및 시뮬레이션 활동을통한 향토애호정신 고취.hwp( 72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가. 가치갈등 학습 및 역할놀이
1) 1학년 `슬기로운 생활`교과서를 分析 가치갈등학습, 역할놀이 및 시뮬레이션 등의 학습활동을 통하여 미지의 세계에 과감하게 도전하는 창조정신을고취시켰다.(`97학년도 슬기로운 생활 `우리집` `우리의 이웃` `정다운 친척` 관련단원 지역화, 역할놀이 data(자료) 27점 제작)
나. `고운 마음 갖기` 및 `나의 족보 만들기`
1) 아동들의 고운마음 갖기 지도의 하나로 아동들의 학습활동 상황을 누가철하고(41점 제작)예절실 사용을 주1회 실시 기본적인 예절을 습득 웃어른을 공경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였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