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마케팅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strategy과 향후Task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8:46
본문
Download : 리츠칼튼 마케팅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과 향후과제제시.pptx
리츠칼튼 마케팅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strategy과 향후Task 제시
_SLIDE_1_
리츠칼튼
marketing 분석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duction
2. 리츠칼튼호텔 조직속성
3.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책략 사례(instance)
(1) 서비스marketing
(2) CRM marketing
(3) 내부marketing
(4) 포지셔닝책략
(5) discrimination화marketing
5. 결론 및 향후assignment
_SLIDE_3_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983년 창립 이래 전 세계 호텔 체인 중 가장 럭셔리한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츠칼튼호텔.
시설뿐만 아니라 고객에 대한 서비스 하나 하나에도 그 명예를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함을 추구.
고객이 환영 받고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는 서비스, 독창적이고 기억에 남을 서비스를 제공
_SLIDE_5_
2. 리츠칼튼호텔 조직속성
_SLIDE_6_
리츠칼튼호텔의 일반 조직은 기타 다른 호텔과 비슷하나, 회장 밑에 사장, 그 밑에 총지배인이 있는 구조를 보이고 있음
총지배인 밑에 세일즈/marketing 이사가 있어 영업쪽 총괄을 맡고 있음
총지배인은 대외 활동만 하며, 그 입지가 상당히 좁은 편임
_SLIDE_7_
3.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
_SLIDE_8_
(1) Strength
- 여행객을 위한 혁신적인 E-비즈니스 개발
- 자체 내 서비스교육원 운영으로 인력 자급
- 높은 고객 인지도
- 종업원지주제
- 맞춤형 서비스의 노하우
(2) Weakness
연회부분이 외국인 MARKET에서 열세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이 퍼져있어 거부감
- 유흥 시설의 부족
_SLIDE_9_
(3) Opportunity
- 새로운 고객집단 등장
- 고가제품의 선호 추세
소득수준의 증대
고객욕구의 동질화 추세
(4) Threat
- 저가 외국경쟁기업의 …(생략(省略))
리츠칼튼 마케팅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strategy과 향후Task 제시
리츠칼튼 마케팅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과 향후과제제시 , 리츠칼튼 마케팅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과 향후과제제시경영경제레포트 , 리츠칼튼 마케팅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과 SWOT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과 향후 제시
리츠칼튼,마케팅,PPT,리츠칼튼호텔,기업과,SWOT,리츠칼튼호텔,마케팅전략과,향후,제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리츠칼튼 마케팅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과 향후과제제시.pptx( 92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