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통신 ‘하나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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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8 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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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하여 改善광고에서는 타사와의 콘텐츠의 질과 성능을 직접 설명(說明)하여 하나포스의 현재의 제품을 다시 포지셔닝 하자는데 광고제작의 목적을 두었다.
레포트/경영경제
다.
어디까지나 광고에서의 중요한 점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태도라고 생각하기에 그 태도를 호의적으로 바꾸기 위해선 직접적으로 확인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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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 통신 ‘하나포스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2. 카피상의 문제
3. 광고 컨셉 “Well-being`은 10-20대의 주요 타겟에 소구되기 힘들다. 현재에도 많은 고객을 가지고 있지만 매가패스처럼 더욱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주변단서를 이용한 광고 보다는 중심단서 즉 직접적인 콘텐츠의 질을 설명(說明)함으로써 기존 타사의 소비자를 자사로 유치하는데 노력해야 한다.
5. 광고 마케팅 差別화의 결여
▶ 改善광고의 내용
▶ 기존광고의 대한 문제가되는점 과 改善점
1) 소비자의 reaction(반응)속도에 빠르게 접근하기 위한 광고로의 전환
2) 제품의 특징을 살리기 위한 광고로의 전환
3) 표적시장 선정과 표적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광고로의 전환
4) 보다 적극적인 카피 사용
▶ 구체적인 改善점을 통한 改善광고의 특징
▶ 마치면서
2) 제품의 특징을 살리기 위한 광고로의 전환
현재 초고속 Internet 시장에서의 하나로 통신의 경쟁사인 매가패스는 거대한 자본력과 대개입이란 長點을 살려 50%이상의 시長點유율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그렇기에 매가패스 사와 같은 경우는 빠른 Internet이란 의미를 주변단서 즉 제품외적인면을 강조하며 이미지 메이킹 광고를 하고 있다 하지만 하나포스사와 같은 경우 결코 매가패스에 떨어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의 성능 및 품질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 이러한 특징을 알고 있는 소비자는 비단 많지 않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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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하나로 통신 ‘하나포스
목차
▶ 기존 광고 (Wellbeing 테마)의 내용 및 비판 요점
1) 기존광고의 내용
2) 내용 analysis(분석) 적 비판
1. 정확한 내용(중심단서:제품의 특징,차이점 등) 전달이 없었다.
4. 감각의 인지에 있어서 타사의 광고에 비해 소비자의 reaction(반응) 속도(이해속도)가 느 리다. 완성본 , 하나로 통신 ‘하나포스경영경제레포트 ,
완성본
하나로 통신 ‘하나포스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