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경영전략(戰略) ,향후발전plan,이마트기업分析(분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5:26
본문
Download : 이마트경영전략,향후발전방안,이마트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이마트경영전략,향후발전방안,이마트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3 )
이마트경영전략(戰略) ,향후발전plan,이마트기업分析(분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순서
이마트경영전략,향후발전,이마트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경영책략제안
이마트의
_SLIDE_2_
이마트의
경영책략제안
01 기업紹介(소개)(이마트)
02 이마트의 현재책략
03 이마트의 현재분석
04 이마트의 발전책략
05 향후책략
Contents 목차
06 결론
_SLIDE_3_
이마트에 대하여
기업紹介(소개)
01.
회사명칭
주식회사 이마트(E-MART Co., Ltd.)
설립일자
2xxx년 5월 3일 (2xxx년 5월 1일을 분할기준일로 ㈜신세계의 대형마트 부분이 인적분할되어 설립
2012년 6월 현재 145개(안양/부천/시화점 및 ㈜신세계, ㈜광주신세계가 운영하는 인천마트, 마산마트, 광주이마트 포함) 국내 이마트를 운영
_SLIDE_4_
이마트에 대하여
이마트의 비전,슬로건 & 미션
01.
비전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
슬로건
Let’s go 2020
미션
멀티채널 컴퍼니 유통채널의 다각화를 통한 시너지 극대화
라이프정답 컴퍼니 고객의 앞선 생활을 디자인하는 이마트
글로벌 컴퍼니 세계로 뻗어가는 이마트
_SLIDE_5_
이마트에 대하여
이마트 Way & 이마트 People
01.
이마트 Way
고객마인드 고객마인드를 존재의 근본 이유이자 업무의 출발점으로 함
브랜드차별화 브랜드차별화로 근본적인 차별성을 만듦
디자인 Thinking 고객중심의 창의적인 사고
이마트 People
고객, 브랜드, 디자인을 가슴에 새기고 실천해 나가는 이마트인
_SLIDE_6_
이마트에 대하여
01.
사업구조 & 요약 재무구조
사업구조
할인점
슈퍼마켓
온 라인몰
전문점
요약 재무구조
1. 자산 : 11.7조 / 부채 : 5.8조
자본 : 5.9조
2. 매출액 - 약 6.2조
영업이익 약 3800억(6.12%)
당기순이익 약 2655억
_SLIDE_7_
이마트의 현재책략
성공책략
02.
고객지향적 마케팅
하드웨어…(drop)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경영전략,향후발전방안,이마트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마트경영전략,향후발전방안,이마트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경영전략 향후발전 이마트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이마트경영전략(戰略) ,향후발전plan,이마트기업分析(분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