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G introduce와 낮은 판매량,실패 원인(原因)分析 및 옵티머스 G 프로 성공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9:05
본문
Download : 옵티머스 G 소개와 낮은 판매량,실패 원인분석 및 옵티머스 G 프로 성공분석.hwp
인식변화 + LG 야심작
기존 피쳐폰 시장에서 세계 판매 대수 2위에 빛나던 LG는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유독 약한 모습을 보였다. 그동안 스마트폰 시장에서 오랫동안 고전을 면치 LG가 자사의 기술을 총 동원해 만든 작품이며 출시와 동시에 대대적인 marketing 을 시행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옵티머스 G 소개와 낮은 판매량,실패 원인분석 및 옵티머스 G 프로 성공분석.hwp( 56 )
시장과 소비자
marketing 실패 instance(사례) 발표
[주제: 옵티머스 G]
목차
1. 옵티머스 G 紹介
2. 낮은 판매량
3. 옵티머스G 실패 Cause 분석
1) marketing 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회장님폰
드라마 ‘드라마 제왕’에 간접 광고를 집행한 옵티머스 G는 드라마 상에서 회장이나 회사 고위층 임원들이 사용하는 핸드폰으로 나온다. 그러나 LG는 옵티머스 G를 오랜 준비 끝에 야심차게 내놓았고 고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우며 기존의 땅에 떨어진 위신을 회복하고,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고자 했다.
제품의 주요 성능
1) 퀄컴의 차세대 모바일 프로세서, Qualcomm의 Snapdragon S4 Pro 프로세서
- 비동기식 쿼드코어 CPU : 기존 쿼드코어 대비 40%이상 향상된 CPU 성능, 4개의 CP…(省略)
옵티머스 G introduce와 낮은 판매량,실패 원인(原因)分析 및 옵티머스 G 프로 성공分析
옵티머스 G 소개와 낮은 판매량,실패 원인분석 및 옵티머스 G 프로 성공분석 , 옵티머스 G 소개와 낮은 판매량,실패 원인분석 및 옵티머스 G 프로 성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옵티머스 G 소개와 낮은 판매량 실패 원인 옵티머스 G 프로 성공






옵티머스,G,소개와,낮은,판매량,실패,원인,옵티머스,G,프로,성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옵티머스 G introduce와 낮은 판매량,실패 원인(原因)分析 및 옵티머스 G 프로 성공分析
다.
2) TV 광고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일까.
3) 타이밍의 문제
4) 옵티머스 뷰2와 넥서스4
4. SWOT 분석
5. 옵티머스 G 프로 성공분석
1) 제품적 측면
2) marketing 적 측면
6. 결론 및 제언
7. 참고한 문헌
1. 옵티머스 G 紹介
옵티머스 G는 2012년 10월 출시되었던 LG의 야심작이다. LG는 이러한 사회 부유층 들이 옵티머스 G를 사용한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간접적으로 제시함으로써 고급화 전략(strategy)에 나섰고, 이러한 계기로 회장님 폰이라는 별명이 탄생한 것이다. 심지어 소비자들은 LG를 HELL G라고 부르기까지 하며 상대적으로 수준이 떨어지는 LG의 스마트폰에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