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의 서비스 instance(사례) 연구(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의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0:15
본문
Download : 대형마트의 서비스 사례 연구(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의 특징).pptx
샘월튼/ 월마트 創業자
_SLIDE_6_
국외 기업
서비스 전략(戰略) / 事例(사례)
_SLIDE_7_…(투비컨티뉴드 )
대형마트의 서비스 사례 연구(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의 특징) , 대형마트의 서비스 사례 연구(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의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대형마트 서비스 사례 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 특징
다. 커클랜드 시그니춰 제품은 주스, 쿠키, 커피, 견과류, 가정용품, 여행용 가방, 가정용 기기, 의류, 세제 등 품목을 망라한다.
코스트코의 회원은 비즈니스와 골드스타 회원으로 나뉘어져 있따 비즈니스 회원권은 사업자를 위한 것이고 골드스타 회원권은 개인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개인을 위한 것이다.
_SLIDE_5_
사업종류
유통업
취급 품목
할인마트 운영
소재지별 기업 종류
미국기업
국적
미국
설립자
샘 월턴
설립 시기
1962년 10월 31일
기업 유형
주식회사
월마트
경영이념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월마트의 경영이념
모든 경영활동들은 최종 고객을 지향하는 하나의 프로세스로 인식.
서비스 철학 서비스 정신이 조직내에 깊이 배어 있지 않으면 서비스 품질의 향상은 결코 이루어지지 않는다.
순서
대형마트의 서비스 instance(사례) 연구(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의 특징)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대형마트,서비스,사례,국외,대형,마트와,비교한,국내,대형,마트,특징,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대형마트의 서비스 사례 연구(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의 특징).pptx( 45 )
레포트/경영경제
대형마트의 서비스 instance(사례) 연구(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의 특징)
설명
_SLIDE_1_
대형마트의 서비스 事例(사례) 연구`국외 대형 마트와 비교한 국내 대형 마트의 특징`
_SLIDE_2_
목차
1. 프로젝트 일지
2.국외기업
- 코스트코 intro
- 월마트 intro
- 주요 전략(戰略) / 事例(사례)
3.국내기업
- 롯데마트 intro
- 이마트 intro
- 홈플러스 intro
- 주요 전략(戰略) / 事例(사례)
4.국내기업 VS 국외기업
- conclusion(결론)
_SLIDE_3_
국외 기업 intro
_SLIDE_4_
코스트코
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 (Costco Wholesale Corporation)은 `코스트코 홀세일`이라는 이름 하에 운영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따 비즈니스 사업자들을 위한 제품과 개인 회원을 위한 필요 용품들을 주로 판매한다.
광범위한 국내외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일반 도소매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따 또한 자사 브랜드(PB)인 커클랜드 시그니춰 제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