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2:59
본문
Download : IKEA.hwp
영업이익률도 10%로 경쟁업체보다 훨씬 높다. 이케아는 이 같은 견실한 실적에다 지역을 가리지 않고 전 세계 중산층에서 ‘컬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것이 이 잡지의 분석. 이케아는 최근 중국과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5. 4P Analysis
2. Situation Analysis
1. About IKEA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Results
Korean Market
CONTENTS
이케아 IKEA
이케아는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를 상대적으로 싼 값에 판매한다는 전략을 앞세워 전 세계 소비자들을 `이케아 스타일`에 열광케 만들고 있다.
다. 세계 최대 소매 유통업체인 월마트조차 브라질 독일 일본 등 일부 국가에서는 실적이 좋지 않은 점을 고려하면 진출한 국가 대부분에서 이렇게 성공하는 것은 이례적이라고 비즈니스 위크는 소개했다. 가구를 포함한 생활용품을 취급하고 있는 이케아는 특히 진출한 국가마다 가구시장에서 5∼10%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세계 최대 소매 유통업체인 월마트조차 브라질 독일 Japan 등 일부 국가에서는 실적이 좋지 않은 점을 고려하면 진출한 국가 대부분에서 이렇게 성공하는 것은 이례적이라고 비즈니스 위크는 intro 했다. 현재 이케아 매장은 모두 33개국 226개에 이른다. 이케아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1년 매출액이 117억 달러에 이른다. 가구를 포함한 생활용품을 취급하고 있는 이케아는 특히 진출한 국가마다 가구시장에서 5∼10%의 시장점(長點)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영업이익률도 10%로 경쟁업체보다 훨씬 높다.
3. SWOT Analysis
4. STP Analysis
설명
in Korea
6. Advance into the
7. Success or Failure
IKEA
Download : IKEA.hwp( 90 )
이케아는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를 상대적으로 싼 값에 판매한다는 전략(戰略) 을 앞세워 전 세계 소비자들을 `이케아 스타일`에 열광케 만들고 있다. 이케아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1년 매출액이 117억 달러에 이른다. 현재 이케아 매장은 모두 33개국 226개에 이른다. 이케아는 이 같은 견실한 실적에다 지역을 가리지 않고 전 세계 중산층에서 ‘컬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것이 이 잡지의 analysis(분석) . 이케아는 최근 china과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