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4:46
본문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2).pptx
광고,미디어,종류,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미디어 종류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레포트/경영경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2).pptx( 21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설명
_SLIDE_1_
인터넷(Internet) 광고
_SLIDE_2_
인터넷(Internet) 광고
1960년 군사목적
아르파넷
인터넷(Internet)의 시초는..
_SLIDE_3_
인터넷(Internet) 광고
1972년 최초
메일
_SLIDE_4_
인터넷(Internet) 광고
1994년 10월 미국
핫와이어드 온-라인 회사
14개의 광고주와 온-라인 광고 계약 서명
AT&T가 최초로 상업용 배너 광고를 집행
_SLIDE_5_
인터넷(Internet) 광고
2012년 기준
국내 인터넷(Internet) 보급률
99%
대한민국 국민
인터넷(Internet) 이용률
84.1%
_SLIDE_6_
인터넷(Internet) 광고
수년 내에 지상파TV를 제치고 가장 광고량이 많은 미디어로 성장 예상
_SLIDE_7_
인터넷(Internet) 진화
인터넷(Internet) 패러다임의 변화
판매자
중점
소비자
중심
_SLIDE_8_
인터넷(Internet) 진화
판매자 중점
단순한 링크 형태
텍스트 형식의 광고
정적이고 지루한 광고
_SLIDE_9_
인터넷(Internet) 진화
소비자 중점
동적 이미지 구현이 가능한 쇼크웨이브 개발
전송속도의 향상
대량 전송 가능
_SLIDE_10_
인터넷(Internet) 진화
패러다임의 변화는
웹 2.0
데이터의 소유자나 독점자 없이 누구나 손쉽게 데이터를 생산하고 인터넷(Internet)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사용자 참여 중심의 인터넷(Internet) 環境(환경). 인터넷(Internet)상에서 정보를 모아 보여주기만 하는 웹 1.0에 비해…(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