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 맥도날드의 세계화, 맥도날드의 현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6:37
본문
Download : 경영학 - 맥도날드의 세계화, 맥도날.hwp
Ⅰ. 맥도날드에 대한 개요
Ⅲ. 결론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이는 단지 비즈니스상의 공허한 정의(定義) 을 전달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경영학 - 맥도날드의 세계화, 맥도날드의 현지화
프레드 터너, 1977-1990년 맥도날드 대표
5. 한국의 맥도날드
2.기업철학
- 당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잘 보살펴 주세요. 그들이 어떤 일을 이루었을 때 크게 칭찬하세요.
1. 맥도날드 紹介(소개)
Ⅰ. 맥도날드에 대한 개요
- 우리는 우리의 크루들이 고객에게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 매니저들에게 권한을 주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마이클 퀸란, 1990-1999 맥도날드 대표이사
Ⅰ. 맥도날드에 대한 개요 Ⅱ. 맥도날드의 현지화 Ⅲ. 결론 Ⅰ. 맥도날드에 대한 개요
Download : 경영학 - 맥도날드의 세계화, 맥도날.hwp( 16 )
QSC&V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청결(Cleanliness), 가치(Value) 등 이른바 QSC&V라는 맥도날드의 독특한 기업정신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가장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며 맥도날드 제품을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는 이후 생겨난 다른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 맥도날드의 history(역사) 는 1955년, 믹서 판매업자인 레이 크록 (Ray A. Kroc)이 딕 맥도날드와 맥 맥도날드 형제를 방문,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사들여 공동경영에 나선 것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설명





- 지난 1988년 압구정 매장 개점을 시작으로 한국에서 첫 영업을 시작했다.
다. 회사란 증권거래소상의 대차대조표가 아니라 사람이 만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119개국에 30.000여개의 가맹점에서 매일 460만명의 고객들에게 맥도날드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 크록, 맥도날드 창시자, 1955-1977년 맥도날드 대표
Ⅱ. 맥도날드의 현지화
경영학,맥도날드의 세계화, 맥도날드의 현지화
12년이 지난 2000년 매출액은 약 2,300억원으로, 1988년 진출 당시와 비교하면 무려 137배나 늘어날 정도로 짧은 기간에 급성장해 왔다. 맥도날드란 이들 형제의 이름을 딴 것으로, 새로운 정의(定義) 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맥도날드에서 由來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