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믹스 책략과 스포츠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1:07
본문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믹스 전략과 스포츠 서비스.ppt
순서
스포츠마케팅믹스책략과스포츠서비스
스포츠 마케팅믹스 책략과 스포츠 서비스
설명
본 data(資料)는 스포츠 마케팅믹스 책략과 스포츠 서비스에 대해 서술한 data(資料)로 스포츠 마케팅에서의 마케팅 믹스, 촉진(Promotion)책략, 스포츠 서비스(Sports Service), 브랜드(Brand)에 대한 기본 정이 및 주요 내용에 대한 the gist적 내용들을 설명(說明)한 data(資料)임
,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스포츠 마케팅믹스 전략과 스포츠 서비스에 대해 서술한 자료로 스포츠 마케팅에서의 마케팅 믹스, 촉진(Promotion)전략, 스포츠 서비스(Sports Service), 브랜드(Brand)에 대한 기본 개념 및 주요 내용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설명한 자료임스포츠마케팅믹스전략과스포츠서비스 , 스포츠 마케팅믹스 전략과 스포츠 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믹스 전략과 스포츠 서비스.ppt( 69 )
1. 스포츠 marketing 에서의 marketing 믹스
2. 촉진 Promotion
3. 스포츠서비스 Sports Service
4. 브랜드 Brand
2. 촉진 Promotion
1) 광고(Advertising)
- 아이디어, 제품 및 서비스를 촉진하는 유료의 커뮤니케이션 형태
- 특정집단을 대상으로 제작되며 대부분 대중매체를 이용하는 것이 많음
- 제품이나 서비스의 구별 없이 정보제공, 설득, 회상, 구매행동 유도의 4가지 기능을 가짐
* 광고 종류
- 매체종류에 따라 전파매체, 인쇄매체, 기타매체
- 신문광고, 잡지광고, 방송광고, 옥외광고, 우편광고, 교통광고 등
* 스포…(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