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7:17본문
Download : 설화수.doc
스타벅스, 커피빈 등 외국산 커피 전문점들이 득세하는 명동에 현대적…(drop)
설화수에 대한 글입니다.설화수 , 설화수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설화수
설화수
다. 이해선 전무는 “한방 하면 중국(China)이지만, 중국(China)은 ‘싸구려’란 인식이 있어 고급 소비자들에겐 해외에서도 한국이 경쟁력이 있다”고 말한다.
-해외: 아모레퍼시픽은 9월 뉴욕에 한국적 인테리어와 한방화장품을 이용해 작지만 호사스런 스파를 냈다.






Download : 설화수.doc( 88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 태평양 회사紹介(소개)
1.경영이념
2.회사 연혁
3.회사 개요
-사업내용 :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 생화학
-재무 구조
-브랜드별 매출액 및 매출비중
-경영 혁신
Ⅱ. 설화수 탄생배경 및 성장과정
1. 環境(환경)/시장analysis
-탄생배경과 성장당시 環境(환경)
-시장 세분화 및 TARKET MARKET 선정
-제품의 POSITIONING
2. marketing 전략(戰略)
-제품 전략(戰略)
-가격 전략(戰略)
-광고 전략(戰略)
-유통전략(戰略)
Ⅲ. *새로운 설화수의 環境(환경)/시장analysis
1. 외부環境(환경)analysis
2. 내부環境(환경)analysis
3. SWOTanalysis
*새로운 설화수의 OSTP
Ⅳ.4P(PRODUCT,PRICE,PROMOTION,PLACE)
-제품전략(戰略)
-가격전략(戰略)
-프로모션 전략(戰略)
-유통전략(戰略)
Ⅴ. drawback(걸점) 및 대안
ㅁ 한국culture체험이벤트 지속 실시
ㅁ 고정고객대상 DM 확대
ㅁ culture 공연 스폰서
*스파와 피부관리실
-국내: 태평양은 청담동에 단독 매장을 열어 이 곳에 고급 스파와 피부 관리실 등을 설치, 설화수는 물론 다른 제품들과 함께 태평양이 제시하는 과학적인 “웰빙” culture를 선보일 예정이다.설화수에 대한 글입니다.
*전통차 전문점
태평양은 더 나아가 화장품 뿐만 아니라 건강식품 등 미와 관련된 모든 사업 영역에 진출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아지난 12일엔 서울 명동에 녹차 카페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