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홈쇼핑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23:05본문
Download : 농수산홈쇼핑 마케팅기획서.ppt
, 농수산홈쇼핑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농수산홈쇼핑 마케팅기획서






농수산 홈쇼핑 키우기`
표지
C o n t e n t s
목차
1
Background
2
Company Introduction
3
Market Analysis
4
Design
5
Conclusion
6
Strategy
간지1
Background
B a c k g r o u n d
배경1
1995년 5월 LG홈쇼핑, CJ39쇼핑 첫 방송
2001년 후반기 후발 3사 방송개시
*케이블 TV 시청가구 1200만 가구 (전체 가구의 80%)
*시장규모 약 4조 3천억원 (2002년, 통계청, TV홈쇼핑만)
*최근 시장 포화상태에 이르러 성장률이 감소 추세임
Background
Co. Intro.
Market Analysis
Design
Conclusion
Strategy
B a c k g r o u n d
배경2
농수산품의 판매
*농수산품 유통구조 취약
*중간상인이 많아 가격change(변화) 심함
*고정적, 안정적 판매구조 필요
홈쇼핑에서의 농수산품 판매
*점차 증가하는 추세
*다양한 형태의 농수산품 판매
(건강식품, PB식품 등)
Background
Co. Intro.
Market Analysis
Design
Conclusion
Strategy
간지2
Company Introduction
C o m p a n y I n t r o d u c t i o n
농수산introduce1
Background
Co. Intro.
Market Analysis
Design
Conclusion
Strategy
2001. 9. 1 ‘농수산 TV’ 첫 방송
2002. 5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운영개시
2002. 9 카다로그 발행 스타트
2002. 9 ‘농수산 쇼핑’으로 채널명 변경
2003. 3 ‘농수산 홈쇼핑’으로 채널명 변경
직원 약 660여명 (2003. 5 기준)
반기 매출 약 590억원 (2003년 하반기 예상)
C o m p a n y I n t r o d u c t i …(To be continued )
농수산홈쇼핑 마케팅기획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농수산홈쇼핑 마케팅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농수산홈쇼핑 마케팅기획서
Download : 농수산홈쇼핑 마케팅기획서.ppt( 87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농수산홈쇼핑,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