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al.kr 우방건설,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physical4 | physical.kr report

우방건설,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physical4

본문 바로가기

phys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방건설,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8:30

본문




Download :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점점 브랜드 아파트가 늘어나면서 우방 건설
에 대한 인지도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_SLIDE_7_
시장조사
시장조사

http://blog.daum.net/andwho/85
_SLIDE_8_
시장조사
http://blog.daum.net/andwho/85
_SLIDE_9_
시장조사
http://zine.med…(To be continued )


다.

리네이밍해서 국내 또는 해외에서 아파트 시장에서 1위로 만들것이다.

Download :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7 )






우방건설,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우방건설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우방건설,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우방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우방건설

_SLIDE_2_
프로젝트 배경 및 目標(목표)
- 선정동기
- 조사내용

시장상황

- 시장 분석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 타겟 분석
- SWOT 분석
- 포지셔닝맵
컨셉

-네임컨셉
-키워드
-개발방향

후보안

-설문조사
-최종네이밍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 目標(목표)
_SLIDE_4_
프로젝트 배경 및 目標(목표)
우방건설 매출액은 2009년 929억원으로 2xxx년 241억원에 비해 38% 가량 하양
브랜드 아파트 입주자가 늘어 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배경 및 目標(목표)

http://cafe.naver.com/gangnamapt.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550&
_SLIDE_6_
프로젝트 배경 및 目標(목표)
정이
目標(목표)
우방 유쉘 아파트는 수많은 브랜드 아파트중에서 낮은 이용도를 보이고 있다아 그래서 사람들에게 더 고급 스러운 이미지로 다가갈수 있게 리네이밍 할것이다.
우방은 2000년 부도 직전까지 가서 2004년 브랜드
쎄븐마운틴 그룹 인수 하였고 2005년 우방 유쉘(당
신을 위한 공간 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진출 하였다.

리네이밍을 하므로써 2000년에 가지고 있던 “우방” 이
미지를 고급 스러운 이미지로 소비자 들에게 인식전환
하게 만들고 하위권인 시장 점유율 을 상승

_SLIDE_5_
2009년 9월 순위 결과우방 유쉘 아파트는 36위로 하위권이다.
Total 6,08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hys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hys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