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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폭스바켄의 뉴비틀 미국 시장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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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0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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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0년대 후반부터 “비틀”이라는 단일 차종의 성공을 거두고, 이는 이후에 “래빗”으로 이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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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 이후 미국인들의 자동차 수입에 대한 신중한 태도와 독일의 제품이라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1954년까지 8,319대의 자동차를 미국에 수출했다. 이후 자동차와 서비스를 함께 판매한다는 메시지를 전해주는 광고 등의 노력을 통해 미국에서 일류 자동차 회사로 인식되기 스타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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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은 1949년 처음으로 미국시장에 2대의 자동차를 수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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